Ai로는 따라갈 수 없는
광고명가만의 역량이 있습니다.
‘매출 최적화’의 한계, 광고명가가 매출에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광고명가의 체계적인 조직력과 데이터 분석, 오랜 경험을 통한 광고 이해도와 테크닉,
이 모든 것들이 현재 광고의 한계를 돌파하여 매출 성장을 이뤄낼 것입니다.
쿠팡 광고 시스템의 높은 이해도
경험을 바탕으로한 정교한 운영 테크닉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상황별 로직 대응
카테고리별 맞춤 전략 구축
차별화된 쿠팡보고서
카테고리를 불문하고
우리는 광고를 잘 합니다!
2024년 11월 래퍼런스
STRATEGY
AI로는 따라갈 수 없는
광고명가만의 역량이 있습니다.
‘매출 최적화’의 한계,
광고명가가 매출에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쿠팡 광고 시스템의 높은 이해도
경험을 바탕으로한 정교한 운영 테크닉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상황별 로직 대응
카테고리별 맞춤 전략 구축
차별화된 쿠팡보고서
RAFFERENCE
카테고리를 불문하고
우리는 광고를 잘 합니다!
2024년 11월 래퍼런스
HOW
쿠팡 비검색 지면 어떻게 운영하고 계신가요?
쿠팡 광고 손실의 원인 비검색 지면 컨트롤이
쿠팡 광고의 핵심입니다.
비검색 ROAS가 좋은 경우
매출 최적화 목표 수익률을 더 낮게
조정하면서 매출 볼륨 증가
주의점:
목표 수익률 조정에 따라 전체적인 키워드의 입찰가가 오르기 때문에 주요 키워드의 세부적인 컨트롤 작업과 일 단위 컨트롤이 필요하며, 손실 키워드 관리가 매우 중요한 작업입니다.
비검색 ROAS가 안 좋은 경우
매출 최적화 목표 수익률을 높게
설정하여 평균 입찰가를 100원에
가깝게 낮추는 것이 목표
주의점:
비검색 지면 입찰가를 낮추기 위해 수익률을 올리는 경우 평균 입찰가가 낮아지기 때문에 기존 전환 키워드들이 노출이 안 되는 상황 발생, 기존 전환
키워드는 별도로 핸들링이 꼭 필요합
니다.
목표 수익률을 조정만으로는 광고 컨트롤이 힘든경우 수동 스마트
기능을 활용해서 비검색 입찰가를 수동으로 진행
장점:
자동으로 키워드를 수집하여 비검색 지면 광고를 최소 입찰가 100원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KEYWORD
효율 키워드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기존 네이버, 오픈마켓과는 다르게
쿠팡에 적합한 운영 전략이 필요합니다.
쿠팡은 유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광고와 일반 상품 순위가 결정되기에 사용자마다 노출되는 순위가 다릅니다.
따라서 모니터링을 통해 매출로 직결되는 주요 전환 키워드들의 실제 노출 순위 체크가 꼭 필요합니다.
각종 브라우저 및 모바일 모니터링, 크롬 시크릿모드에서 광고 점유율이 높을수록 개인 유저 알고리즘에서도 노출 점유율이 높음
브랜드 키워드
매출 최적화 캠페인으로 진행 시
불필요하게 높은 입찰가에 노출되어 평균 cpc상승 및 roas 하락으로 이어지는 브랜드 키워드는 별도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수동 키워드
매출이 나오는 키워드는 확실하게
1순위 노출, 손실 키워드는 확실하게 낮추어서 진행할 수 있는 키워드 분석 및 입찰 조정이 필요합니다.
SUPPORTING
디테일하고 확실한 서포팅!
광고명가만의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로
확실하게 서포팅 해드리겠습니다.
MARKETING
간단해 보이는 쿠팡광고 절대 간단하지 않습니다.
결국 모든 것들이 관리 되어야 목표 ROAS예
도달할 수 있습니다.
REPORT
광고명가만의 특별한 보고서
그동안 답답했던 쿠팡 다운로드 보고서는 그만!
쿠팡 보고서의 불편함을 전부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옵션 아이디별로 데이터가 집계되며 가공 없이는 성과 분석이 어려움
쿠팡 보고서옵션 아이디별로 데이터가 집계되며 가공 없이는 성과 분석이 어려움
켐페인별 TOP5 / 노출 지면별 / 일별 / 요일별 / 주차별 / 키워드별 분석
광고명가 보고서켐페인별 TOP5 / 노출 지면별 / 일별 / 요일별 / 주차별 / 키워드별 분석
일자별 캠페인 상세데이터
CERTIFICATE
ISO 인증완료
ISO란 국제표준화기구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의 줄임말로,
각종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 안전, 신뢰성, 효율성 등에 관한
국제 표준을 개발하고 제정하는 비정부 기구입니다.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서
PRICE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
광고명가는 계약기간을 두지 않으며,
수수료 지급은 후불로 진행합니다.
일할계산법
ex) 500만원 미만 수수료 400,000원
400,000원 / [ 30일 = 13,333원 ] / [ 13,333원*대행일수 ]
- 1일부터 시작하지 않는 경우는 일할 계산하여 월초에 수수료를 지급
- 별도의 기간을 계약하지 않으며 대행 중단을 원하실 경우 즉시 종료
- 계약 종료 시 일할 계산하여 종료
쿠팡 비검색지면
어떻게 운영하고 계신가요?
쿠팡 광고 손실의 원인 비검색지면 컨트롤이 쿠팡광고의 핵심입니다.
비검색 ROAS가 좋은 경우
매출 최적화 목표 수익률을 더 낮게 조정하면서 매출 볼륨 증가
주의점:
목표 수익률 조정에 따라 전체적인 키워드의 입찰가가 오르기 때문에 주요 키워드의 세부적인 컨트롤 작업과 일 단위 컨트롤이 필요하며, 손실 키워드 관리가 매우 중요한 작업입니다.
비검색 ROAS가 안 좋은 경우
매출 최적화 목표 수익률을 높게 설정하여 평균 입찰가를 100원에 가깝게 낮추는 것이 목표
주의점:
비검색 지면 입찰가를 낮추기 위해 수익률을 올리는 경우 평균 입찰가가 낮아지기 때문에 기존 전환 키워드들이 노출이 안 되는 상황 발생, 기존 전환 키워드는 별도로 핸들링이 꼭 필요합니다.
목표 수익률을 조정만으로는 광고 컨트롤이 힘든경우 수동
스마트 기능을 활용해서 비검색 입찰가를 수동으로 진행
장점:
자동으로 키워드를 수집하여 비검색 지면 광고를 최소 입찰가 100원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효율 키워드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광고명가만의 검색영역 운영 전략'
기존 네이버, 오픈마켓과는 다르게 쿠팡에 적합한 운영 전략이 필요합니다.
쿠팡은 유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광고와 일반 상품 순위가 결정되기에 사용자마다 노출되는 순위가 다릅니다.
따라서 모니터링을 통해 매출로 직결되는 주요 전환 키워드들의 실제 노출 순위 체크가 꼭 필요합니다.
각종 브라우저 및 모바일 모니터링, 크롬 시크릿모드에서 광고 점유율이 높을수록 개인 유저 알고리즘에서도 노출 점유율이 높음
브랜드 키워드
매출 최적화 캠페인으로 진행 시 불필요하게 높은 입찰가에 노출되어
평균 cpc상승 및 roas 하락으로 이어지는 브랜드 키워드는 별도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수동 키워드
매출이 나오는 키워드는 확실하게 1순위 노출, 손실 키워드는 확실하게 낮추어서 진행할 수 있는 키워드 분석 및 입찰 조정이 필요합니다.필합
디테일하고 확실한 서포팅!
광고명가만의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로 확실하게 서포팅 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해 보이는 쿠팡광고
절대 간단하지 않습니다.
결국 모든 것들이 관리 되어야 목표 ROAS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명가만의 특별한 보고서
그동안 답답했던 쿠팡 다운로드 보고서는 그만!
쿠팡 보고서의 불편함을 전부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옵션 아이디별로 데이터가 집계되며 가공 없이는 성과 분석이 어려움
쿠팡 보고서옵션 아이디별로 데이터가 집계되며 가공 없이는 성과 분석이 어려움
켐페인별 TOP5 / 노출 지면별 / 일별 / 요일별 / 주차별 / 키워드별 분석
광고명가 보고서켐페인별 TOP5 / 노출 지면별 / 일별 / 요일별 / 주차별 / 키워드별 분석
일자별 캠페인 상세데이터
일자별 캠페인 상세데이터
ISO 인증완료
ISO란 국제표준화기구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의 줄임말로,
각종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 안전, 신뢰성, 효율성 등에 관한 국제 표준을 개발하고 제정하는 비정부 기구입니다.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서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
광고명가는 계약기간을 두지 않으며, 수수료 지급은 후불로 진행합니다.
일할계산법
ex) 500만원 미만 수수료 400,000원
400,000원 / [ 30일 = 13,333원 ] / [ 13,333원*대행일수 ]
- 1일부터 시작하지 않는 경우는 일할 계산하여 월초에 수수료를 지급
- 별도의 기간을 계약하지 않으며 대행 중단을 원하실 경우 즉시 종료
- 계약 종료 시 일할 계산하여 종료